자그레브에서 현지 전문가와 함께 중세와 현대의 크로아티아를 깊숙하게 경험하세요. 플리트비체 호수 국립공원에서 수백 개의 폭포를 구경하신 후, 아드리아해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오파티야 리비에라로 여행을 떠납니다. 이스트라 반도에서 현지 농부와 그의 사냥개와 함께 트러플을 찾아보고 아폭시오메노스 박물관에서 2,000년 된 그리스 청동 조각상을 볼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림 같은 어촌 마을인 말리 스톤에서 바다에서 직접 잡은 굴을 맛보고, 현지 전문가와 함께 두브로브니크 구시가지의 대리석 거리를 둘러보세요. 계속해서 도시의 광대한 성벽을 걷거나 세계적 수준의 박물관을 방문합니다.
TTC글로벌여행이란? 전세계 70여개국에서 참여하는 글로벌 여행으로 전일정 영어로 진행됩니다. 18~35세만 참가하는 컨티키여행부터 5세이상 참가가능한 글로벌가족여행, 예산별,스타일별 세미형식의 엄선된 코스트세이버, 트라팔가,인사이트등 다양한 예산별 프로그램이 년간 1000개이상 진행됩니다.
포함된사항은 무엇인가요? 여행비용에는 보통 숙박,교통비, 일정의 식사가 포함되어있으며, 도시별 다양한 로컬 여행프로그램이 포함되어있습니다. 포함된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하시거나 자유여행을 즐기실 수 있는 세미일정의 프로그램입니다. (항공불포함)
영어를 못해도 참가할 수 있나요? 영어를 잘하실경우 보다 편하게 적응하실 수 있지만 TTC여행을 참가함에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은 새로운 문화에 대한 열린 마음입니다. 24시간 영어노출로 완벽한 어학연수효과는 물론 살아있는 글로벌 문화체험여행을 신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