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여행그룹 TTC는 새로운 여행문화를 끊임없이 창조하며 전세계 여행문화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글로벌여행그룹 TTC소개


T.T.C ( The Travel Corporation )는 지난 100년의 역사와 전통으로 4세대에 걸쳐 전세계 여행문화를 선도해가고 있는 글로벌 여행그룹입니다. 
스위스 제네바에 본사를 두고 전세계 35개이상 사무소의 네트워크와 10,000명 이상의 전문가들에 의해 약 30여개의 브랜드로 조직되고 운영되고 있으며, 
연간 평균 2백만명 이상의 고객을 송출하고있습니다. 



TTC 대표브랜드




SINCE 1962~
전세계유스여행의 NO. 1 컨티키여행

TTC내의 젊은 브랜드로 1962년에 창립된 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큰 유스 여행 프로그램입니다. 매년 전세계 6개 대륙에서 300여개의 다양한 여행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프랑스의 고성, 컨티키빌리지, 미코노스섬의 리조트, 코퓨섬의 리조트, 스위스 살레, 오스트리아 가스트 호프등 유럽 전역에 컨티키 자체숙소를 보유하고 있으며, 2018년 컨티키크루즈를 론칭하였습니다. 오직 18-35세만 참여가능한 컨티키는 지난 50여년간 젊은 여행자가 누릴 수 있는 최대의 다양한 경험을 프로그램에 구성하여 현재 서구권에서는 3대, 한국은 2세대에 걸쳐 이어지고 있는 명실상부한 전세계 NO.1 유스 영어 여행입니다. 



SINCE 1947~
세계 최대 여행프로그램 트라팔가여행

TTC내의 나이제한없는 세계 최대 여행 프로그램으로 전세계 65개국에 226개의 다양한 여행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지 가정집방문, 문화체험등 여행지에서 최대한 현지인들의 속내를 여행하실 수 있도록 알차게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어 TTC브랜드내 가장 최대 규모의 인기브랜드입니다.  실속여행자를위한 자유시간이 많은 코스트세이버, 정통, 패밀리, 레저프로그램등 예산별, 타입별 다양한 선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40여년의품위
럭셔리 고품격여행 인사이트베이케이션  

전일정 4-6성급숙소, 엄선된위치, 특별한 현지프로그램포함등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TTC만의 특별여행노하우가 가득담겨있는 럭셔리 아트 프로그램입니다.  골드프로그램에는 미쉘링식사및 격조높은 현지 일정이 더욱 포함되어있습니다. 국제적 감각을 지닌 여행자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격이 다른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이제 한국에서도 만나보세요. 


40여년의역사
가장 편안한 리버크루즈여행   

유럽, 아시아,이집트등 전세계 주요지역에 운항하고 있는 TTC자체보유 리버크루즈 프로그램입니다. 기항지에서의 현지일정, 전일정식사는 물론, 80~130인 탑승객을 위해 4~50인의 전문스텝이 함께하는 최고의 서비스가 함께합니다.  수화물을 크루즈에 두신채 편안한 현지일정으로 완벽한 휴양을 즐겨보세요. 가족과 또는 연인 또는 실버여행으로 가장 편안한 럭셔리 여행을 원하시는 분께 적극 추천합니다.  2018년에는 젊은 여행자만을 위한 컨티키 리버크루즈를 론칭 예정입니다. 


글로벌여행그룹 TTC는  다음 세대의 여정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WE ARE FAMILY TTC 패밀리 브랜드간 5% 교차 할인이 적용됩니다.